[회원사 탐방] 케비환경기술, 물환경 전문기업의 새로운 동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물협 댓글 0건 조회 62회 작성일 25-05-21 17:52본문
경기도 안산시 소재 케비환경기술(주)가 (사)경기도물산업협회에 정회원으로 가입했습니다.
협회 임원들은 4월 30일 케비환경기술 본사를 방문하여 장동규 대표이사와 장호수 이사를 만나 회원증을 수여하고 차담회를 가졌습니다.
케비환경기술(주)는 수질, 대기, 악취, 소음·진동 자가측정대행업과 대기 환경관리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특히 고가의 첨단장비와 고급 기술인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력과 신뢰를 인정받아 2022년에는 경기도 유망환경기업으로 지정받기도 했습니다.
장동규 대표는 이날 차담회에서 “그동안 기본을 충실히 지키며 국내 환경개선에 일익을 담당해 왔으며, 고객의 요구에 최선의 서비스로 화답해 왔다”고 말하며, “앞으로 협회의 정회원으로서 협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물산업 발전에 미력하나마 협조하겠다”고 회원 가입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사)경기도물산업협회는 물산업 활성화를 통해 경기도의 지속가능한 발전 기반을 제공하고 도민의 물복지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2021년 12월 사단법인으로 정식 발족했습니다.
현재 정회원사 41개사는 상수도분과, 하수도분과, 오폐수분과, 비점관리 및 서비스분과 등 4개 분과로 나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금년부터 협회 회장직을 수행하고 있는 이광희 회장은 “협회 발전을 위해서는 많은 회원들이 회원으로 가입해 상호 교류를 통해서 물산업 발전을 이룩해야 되기 때문에 임기 동안 회원배가운동에 매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회원수 확보를 위해서는 회원 각자가 주변의 물기업을 적극 추천하여 회원으로 영입하는 데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이날 회원증 수여식에는 이광희 회장을 비롯, 김흥섭 수석부회장, 최이송 사무국장, 김기원 자문위원이 참석했습니다.